LG G8 사전예약 갤럭시워치 액티브 증정 “뉴버스폰” 아이폰X 40만원대, 아이폰 6S, 7 무료 프로모션 - 서울와이어
LG G8 사전예약 갤럭시워치 액티브 증정 “뉴버스폰” 아이폰X 40만원대, 아이폰 6S, 7 무료 프로모션
LG G8 사전예약 갤럭시워치 액티브 증정 “뉴버스폰” 아이폰X 40만원대, 아이폰 6S, 7 무료 프로모션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3.19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버스폰
뉴버스폰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오는 22일 정식 출시를 앞둔 LG 전자의 새로운 모델 G8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G8 사전예약 시 출시일 이후 개통자보다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뉴버스폰’에서는 사전예약자를 위한 파격적인 사은품을 준비했다.

 

그 내용을 살펴보면 삼성갤럭시 워치 액티브를 비롯 갤럭시 탭4 어드밴스, 닌텐도스위치, 갤럭시 버드, 삼성 무선충전 듀오, 구글 홈 미니 등 다채로운 사은품을 선택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뉴버스폰’은 항상 그래왔듯, 사전예약 시 파격적인 사은품을 제공해주는 곳으로 이미 유명하다. 이전 갤럭시S10 사전예약 시에도 푸짐한 사은품으로 고객 잡기에 성공한 만큼 만족도가 높은 공동구매 카페로 평가가 좋다.

 

뿐만 아니라 현재 LG G8 출시소식과 맞물리면서 SKT,KT,LGU+의 각 이동통신사에서는 기존 스마트폰 재고처리를 위해 공시지원금과 추가금을 지원하여 전작 스마트폰에 대한 가격할인이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 아이폰 유저를 위해 공시지원금이 대폭 상향된 것을 알 수 있다. 그저 부담스러운 출고가로 그동안 구매가 어려웠던 아이폰X는 40만원대까지 가격이 현저하게 내려갔고 아이폰의 구형 모델이 된 아이폰6S와 아이폰7의 경우 0원 공짜폰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아이폰 뿐 아니라 갤럭시 노트5와 갤럭시S8, LG G7 0원, 갤럭시 노트8,S9 10만원대, 갤럭시 노트9 30만원대로 안드로이드폰들에 대해서도 전반적인 가격할인이 이루어지고 있는 상태이다.

 

‘뉴버스폰’관계자는 “LG G8 사전예약이 얼마 남지 않았으므로 좋은 조건과 사은품혜택을 받기 위해선 지금 바로 준비하는 좋다”고 전했다.

 

LG G8 사전예약, 아이폰X, 갤럭시 시리즈 가격할인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