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소24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피카소24가 최근 각종 악세사리 중 특히 팔찌와 반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로 명풀 팔찌 및 반지를 선보이 관심을 얻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악세사리 브랜드 '드바스크'와 더불어 '거스큐'가 신규 입점하면서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이탈리아 악세사리 브랜드 '드바스크'의 한국 공식지정 판매처인 피카소24는 다수 연예인들의 착용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쇼핑몰에서는 온라인 쇼핑몰에는 40여가지 종류의 드바스크 팔찌와 반지, 거스큐 팔찌와 반지 이외에도 가방, 시계, 쥬얼리, 의류, 잡화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드바스크 팔찌는 JTBC 아는 형님에서 김희철, MBC 아육대에서 양세형,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딘딘 등 다수의 남자 연예인이 착용했다. 더불어 여자 연예인 중 SBS 동상이몽 시즌2에서 소이현, 설리 및 변정수 인스타그램 등 착용하여 남여 공용 악세사리, 커플 악세사리로도 알려져 있다.

 

이외 쇼핑몰에 신규 입점 된 실버 악세사리 브랜드 '거스큐(GUS.q)'는 아메리카뮤직어워드(AMAs)시상식 속 방탄소년단, 코코밥(KOKOBOP)뮤비 속 엑소, 박재범, 크러쉬 등 남자 가수들도 착용하여 화제가 된 바 있다고 한다.

 

피카소24 관계자는 “ 드바스크의 명품 마린스틸, 앱송 가죽의 고급스러움과 거스큐의 silver92.5(법정순은) 재료로 선보이는 유니크한 디자인이 매력으로 다가와 많은 연예인과 더불어 일반인까지 찾아주는 것으로 보인다” 고 전했다.

 

이어 “ 현재 피카소24 공식 쇼핑몰 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 가능한 포인트 10,000p를 제공하며, 모든 제품 구매 시 2%씩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 이라며 “ 이 밖에 정품 케이스와 함께 모든 제품 무료배송, 1년 무상 AS (단 제품 부품 손실 없을시)는 본사 쇼핑몰에서만 적용 가능하다” 고 설명했다.

 

한편 '드바스크', '거스큐' 실물 구매는 강남구 역삼동 소재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외 기타 문의사항은 매장 전화와 카카오톡 상담으로 24시간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