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X모스키노 쿠션이 오는 21일 NS홈쇼핑에서 판매된다. (사진= 토니모리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토니모리는 오는 21일 NS홈쇼핑에서 '모스키노x토니모리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이하 모스키노 에디션)'을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모스키노 에디션'은 GS홈쇼핑을 통해 4차 방송을 진행한 데 이어, 이달 방송된 CJ오쇼핑에서는 완판하기도 했다.

 

이번 NS홈쇼핑 방송은 오는 21일 오전 7시 25분부터 8시 20분까지 55분간 진행된다. 방송에서는 인기 쇼호스트 조수아와 뷰티크리에이터 '문군(문성식)'이 함께 출연해 방송의 신선함과 신뢰도를 높여줄 예정이다.

 

토니모리는 NS홈쇼핑에서 시크 스킨 쿠션, 블랙 에디션, 쿠션 리필품 3종, 브러시 4종 및 케이스, 쿠션 파우치, 립 틴트 1종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제품을 구입하고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모스키노 멀티 로고가 새겨진 모스키노 손거울을 추가로 증정하며, NS홈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지난 CJ오쇼핑을 통해 '모스키노 에디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 NS홈쇼핑 런칭 방송에서도 빠르게 물량이 소진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