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모비딕 프로그램 ‘분칠왕’ 메인 MC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확정 - 서울와이어
SBS 모비딕 프로그램 ‘분칠왕’ 메인 MC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확정
SBS 모비딕 프로그램 ‘분칠왕’ 메인 MC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확정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3.2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오제이
레오제이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SBS 모비딕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 콘텐츠 ‘분칠왕’의 메인 MC에 확정됐다.

 

‘분칠왕’은 1억 뷰를 기록하며 모바일 콘텐츠 사상 최단기간 화제성을 거둔 ‘예쁘게살래, 그냥살래’와,  5천만 뷰를 눈앞에 둔 ‘쎈마이웨이’를 제작한 SBS 모비딕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팀이 직접 제작하는 세 번째 히트 콘텐츠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분칠왕’은 누구나 궁금해 할 수 있는 방송국이라는 곳을 배경으로 하는 최초의 뷰티 콘텐츠이다.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개인 스튜디오를 벗어나 방송국에서 방송물로 통칭되는 방송국 분칠의 노하우, 방송국의 시스템과 백스테이지 뷰티 팁을 배우며 ‘분칠왕’으로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레오제이는 뷰티 비즈니스 사업을 전개하는 레페리(대표 ‘최인석’)소속으로 30만 구독자들에게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 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등을 선보여온 국내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이다. 

 

SBS 모비딕 담당자는 “이미 30만 구독자로부터 실력을 인정받음과 동시에 재치 있는 입담까지 갖춘 레오제이와 함께 프로그램을 꾸려나가면 SBS와 좋은 시너지가 날 것이라 예상하여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참신한 콘텐츠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싶다”고 전했다.

 

‘분칠왕’은 SBS 모비딕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 및 ‘SBS NOW’ 등 SBS 공식 디지털 채널 외 대한민국 모든 온라인 플랫폼에 동시 배포되며 오는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한편, 레페리는 지난 2013년부터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 600여명을 발굴 및 육성한 뷰티 MCN(다중채널 네트워크) 기업이며, 최근에는 디지털 마케팅과 더불어 크리에이터 미디어에 상품 공급과 주문 결제 인프라를 연결하는 ‘소셜마켓’ 사업을 진행하며 종합 뷰티 디지털 비즈니스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코스메틱 콜라보 레이블 ‘슈레피’를 자회사로 편입하며 화장품 제조 시스템도 확보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