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주얼리시티 ‘디드주얼리’, 수작업으로 섬세한 세팅 담아낸 웨딩밴드 이목 - 서울와이어
효성주얼리시티 ‘디드주얼리’, 수작업으로 섬세한 세팅 담아낸 웨딩밴드 이목
효성주얼리시티 ‘디드주얼리’, 수작업으로 섬세한 세팅 담아낸 웨딩밴드 이목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3.21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드주얼리
디드주얼리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올해에도 어김없이 따뜻한 봄이 찾아오면서, 많은 사람들 중에는 서로 사랑하는 반려자를 만나 마침내 결혼에 골인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다만, 소위 ‘인생의 봄날’을 앞둔 예비신혼부부 중에는 프로포즈나 결혼 예물로 고민을 하는 사람들도 더러 있는데, 특히 결혼 반지는 어떤 것을 선택해야할지 망설여지기 때문이다.

 

결혼 커플링은 디자인과 크기를 포함해 웨딩드레스, 개인 이미지에 맞는 반지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처럼 결혼 예물 트렌드가 최근 많은 신혼부부 사이에서 주요 관심사로 떠오른 가운데, 디드주얼리에서 앵게이지 반지를 포함해 다양한 측면세팅 결혼 커플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효성주얼리시티 디드주얼리에서는 측면에 큐빅세팅을 넣어 무광과 유광의 조화를 담은 반지 디자인과 더불어 종로예물추천 세트로 청다이아 패션 목걸이와 귀걸이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심플한 커플링 디자인, 바게트컷팅 다이아몬드 세팅 반지 등 다양한 디자인의 반지가 세팅 돼 선택폭이 넓을 뿐 아니라, 웨딩밴드를 포함해 모든 종로예물반지를 수작업으로 제작하고 있어 섬세하게 제작이 가능하다는 평이다.

 

디드주얼리
디드주얼리

 

디드주얼리 관계자는 “예약 후 방문만 하더라도 고급디퓨져를 증정하며, 예물 전품목을 30~50% 할인가에 제공 하고 있다. 아울러 웨딩티아라 증정 이벤트, 현재 백화점에 납품되고 있는 브로치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고객 한 사람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1대1 맞춤서비스를 통해 섬세하고 정교한 공정과 엄격한 제품 선별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디자인 연구개발을 항시 진행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