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다, 아로마테라피 효과가 있는 수분 오일 미스트 5종 출시 ‘눈길’ - 서울와이어
플리다, 아로마테라피 효과가 있는 수분 오일 미스트 5종 출시 ‘눈길’
플리다, 아로마테라피 효과가 있는 수분 오일 미스트 5종 출시 ‘눈길’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3.21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리다
플리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플리다에서 아로마테라피 효과가 있는 미스트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리다 미스트는 천연에센스오일이 함유돼 있어 자연스럽게 아로마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으며, NO.1 자작나무 미스트 에센스, NO.2 퓨어 쿨링&진정 미스트, NO.3 노세범 컨트롤 미스트, NO.4 톤업 워터 스파클 미스트, NO.5 엘라스틱 리얼 앰플 미스트로 총 5가지 제품이 마련돼 있어 본인의 피부타입과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먼저, 수분 오일 미스트로 알려진 NO.1자작나무 미스트 에센스는 러시아 자작나무 수액과 줄기세포 배양추출물로 피부 속까지 탄탄하게 채워주며, 욕실에 놓고 사용하는 미스트이기에 세수 후 건조해지는 피부의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수분을 공급해 주는 동시에 보습 막이 생겨 피부를 보호해 준다. NO.2퓨어 쿨링&진정 미스트는 피부 재생에 효능이 있고, 건성과 민감성, 노화로 고민이신 분들에게 좋을 아로마로즈가 들어 있으며, 알로에베라잎수가 붉어지고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줘 답답한 실내나 더운 여름철에 적합한 미스트라는 평이다.

 

피지조절과 함께 건조해지지 않도록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주는 NO.3노세범 컨트롤 미스트는 상쾌하고 감미로운 향을 가지고 있는 베르가모트가 들어있어 불안하고 우울, 의기소침해진 마음을 밝게 해주며, 기름을 잡는 핵심성분인 ‘실리카’ 성분으로 화장 전이나 기름이 많이 올라오는 오후 3시에 간단하고 편리하게 기름을 제거할 수 있다. 

 

NO.4톤업 워터 스파클 미스트에는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할 수 있는 제라늄이 들어있는데, 이 성분은 칙칙하거나 창백한 피부를 생기 있게 도와준다. 또한 자외선차단 성분이 들어가 있어 UV 차단과 자연스러운 피부톤업을 도움을 주며, 화장 전에 사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해당 미스트는 파우더 성분이 높아 건성피부보단 지성과 복합성 피부에 적합하다. 마지막으로 주름개선기능성 화장품인 NO.5엘라스틱 리얼 앰플 미스트는 피부치유와 재생효과가 있는 라벤더가 들어있으며, 피부를 쫀쫀하고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아데노신과 히알루론산이 주원료로 포함돼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요즘과 같이 환절기에는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쉽기 때문에 즉각적인 수분공급이 필요하다. 이에 간편하게 수분충전이 가능한 미스트추천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자사에는 5가지 제품이 제공돼 있어 자신이 필요한 성분과 환경에 따라 맞춰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라고 전했다. 

 

해당 5가지 제품은 플리다 공식사이트, 네이버 스토어팜, 쿠팡, 위메프, 지마켓, 11번가에서 구매할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