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경 나이? '4차원 입담' 안방극장 초토화...하나뿐인 4차원 여배우 '존재감 up' - 서울와이어
진경 나이? '4차원 입담' 안방극장 초토화...하나뿐인 4차원 여배우 '존재감 up'
진경 나이? '4차원 입담' 안방극장 초토화...하나뿐인 4차원 여배우 '존재감 up'
  • 장지영 기자
  • 승인 2019.03.22 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경 여배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사진=방송캡처)
진경 여배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사진=방송캡처)

 

[서울와이어=장지영 기자] 진경 나이가 화제가 될 정도로 그녀가 '하나뿐인 입담'을 통해 '하나뿐인 내편' 드라마의 감동을 다시금 시청자들에게 소환해 주목을 받고 있다.

진경 나이는 이에 '해투' 방송 직후, 이틀째 인스타그램과 트윗 등을 강타하고 있으며 그녀의 예능감에 대한 누리꾼들의 극찬 역시 이어지고 있다.

이 드라마에서 그녀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나이가 궁금해지는 진경은 전날 방송에서 최수종과의 연기 뒷이야기, 남편 박희순의 질투, 이혼 사실 고백 등 지금까지 전하지 못한 또 다른 이야기를 진솔한 어법으로 소화했다.

특히 진경은 남편과 함께 출연, 부부이고 닮은 부분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미묘하게 느낌이 다른 또 다른 1인치를 선보여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진경은 마음의 혼돈으로 인한 피로감을 느껴왔던 일반 시민에게 하나뿐인 내편을 통해 윗단추를 채워주는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진경 나이는 2년 후 50대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올해 나이가 48살인 진경은 이날 방송에서 '상대역인 최수종과 남편인 박희순이 서로 질투했다'고 폭탄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press@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