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네일케어 필수품 ‘라운드메이커’, 셀레피트 판매 기념 할인 이벤트 - 서울와이어
셀프 네일케어 필수품 ‘라운드메이커’, 셀레피트 판매 기념 할인 이벤트
셀프 네일케어 필수품 ‘라운드메이커’, 셀레피트 판매 기념 할인 이벤트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3.2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레피트 제공
셀레피트 제공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더마코스메틱 색조브랜드 ‘셀레피트’가 셀레피트 클럽 온라인 몰을 통해 선보인 전동 네일클리퍼 ‘라운드메이커’가 셀프 네일케어의 필수품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셀레피트 관계자는 “최근 매니큐어를 비롯한 각종 네일재료를 이용해 집에서 젤네일을 하거나 셀프 손톱정리를 하는 이들이 많아지며 전동 네일클리퍼 ‘라운드메이커’에도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며 “셀레피트 클럽에 입점한 이후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전동 네일클리퍼 ‘라운드메이커’는 진동을 이용해 부드럽게 손톱을 갈아내는 방식의 네일케어 기기로 원하는 모양과 길이감을 조절해 손톱을 다듬을 수 있다. 미세 연마지가 포함되어 자극 없이 손톱 표면까지 관리가 가능하다.

 

간편한 진동 방식으로 무리한 힘을 가하지 않고도 손쉽게 네일케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손톱 관리에 사용되던 우드화일에 불편함을 느끼던 이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여심을 사로잡는 화이트와 핑크빛의 조합으로 휴대가 용이한 점 또한 인기의 요인으로 꼽힌다.

 

현재 셀레피트 자사몰에서 출시 기념 할인된 가격으로 ‘라운드메이커’를 만나볼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