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캐리어 트렁키, 재미와 실용성 갖춘 봄 여행 필수템으로 관심 - 서울와이어
유아캐리어 트렁키, 재미와 실용성 갖춘 봄 여행 필수템으로 관심
유아캐리어 트렁키, 재미와 실용성 갖춘 봄 여행 필수템으로 관심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3.2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렁키 제공
트렁키 제공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2019년 육아 핫 트랜드 중 하나로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으로 떠올랐다. 지상파와 케이블에서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는 프로그램이 점점 많아지는 이유이기도 하다. 이에 최근 부모님들은 아동용 여행제품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그 중 유아캐리어 ‘트렁키’는 재미와 실용성, 안전 세 마리 토끼를 모두 다 잡은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보육, 장난감,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약 90차례 이상 표창을 받아 해외 유명잡지에 1000번 이상 소개된 영국의 대표적인 유아용품 브랜드다.

 

‘트렁키’는 기내반입이 가능한 유아캐리어로, 귀여운 동물 캐릭터로 디자인돼 아이들의 흥미를 끌고 50kg까지 견딜 수 있는 튼튼한 소재로 만들어져 아이들이 타고 다닐 수 있는 승용 완구의 역할까지 담당한다. 여행지나 공항에서 아이가방을 직접 들고 다니면서 부모님의 짐을 덜어주는 역할도 한다. 캐리어 무게도 매우 탄력있고 튼튼하다. 아이들이 강하게 갖고 놀아도 안전하게 보관된 짐을 지킬 수 있다.

 

트렁키의 장점 중 하나는 수납칸과 보안이다. 트렁키는 두꺼운 플라스틱와 탄성이 좋은 원재료를 사용해 내구성이 매우 높다. 보안 또한 함께 포함된 열쇠를 통해 여닫을 수 있어 기내나 단단하게 잠궈야 할 때 매우 유용하고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아이들이 유아캐리어 트렁키를 통해 아이가 스스로 자신의 짐을 정리함으로써 독립심과 책임감을 키울 수 있다. 엄마나 아빠가 직접 끌어주지 않아도 스스로 직접 끌고 타고 다니면서 즐거운 놀이가 가능한 승용완구 겸, 캐리어로 사용할 수 있다. 유아캐리어 이외에 방수팩, 런치팩, 유아용 식기 등 전문 유아여행용품을 함께 구성할 수 있다. 

 

트렁키의 공식 수입원인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이사 양을기) 김정동 주임은 “봄 시즌을 앞두고 아이 여행물품을 걱정하는 부모님과 여행을 준비하는 부모님들에게 트렁키를 추천하고 싶다.”이어 “현재 3월15일부터 31일까지 여행 신제품 미니메이즈 구매 시 트렁키 트래블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트렁키와 미니메이즈는 현재 홀릭베이비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