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커버 챌린지 콘테스트 포스터 (사진= 디네이션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가수 박봄이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한 커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박봄은 22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솔로 앨범 타이틀곡 '봄' 커버 챌린지 콘테스트 개최를 알리는 포스터를 게재했다.

 

소속사 디네이션과 글로벌 애플리케이션 케이웨이브 유씨(KWAVE UOOSEE)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콘테스트는 남녀노소 국적 불문하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UOOSEE 공식 트로피, 박봄과의 특별한 만남의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 희망자는 '봄' 커버 영상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유튜브 및 SNS, UOOSEE 앱에 업로드하면 예선에 응모할 수 있다. 이후 하트 투표를 통해 가장 높은 득표수를 얻은 TOP10이 본선에 진출하며 이들 중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소속사 측은 "박봄이 오랜만에 새 앨범을 들고 컴백한 만큼,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고민하던 중 커버 챌린지 콘테스트 개최를 결정했다"며 "국적이나 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봄은 최근 새 솔로 싱글 앨범 'Spring(봄)'을 발매하며 8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봄(Feat. 산다라박)'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및 아이튠즈 11개국 K-POP 송차트 1위, 뮤직비디오 조회수 900만뷰 돌파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