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전국 각지에는 음식을 맛있게 조리하는 맛집이 즐비하다. 현대인들 사이에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레 맛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특히 관광지나 여행지에서 맛집을 방문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일 관광지나 여행지에서 즐겁게 여행을 즐기고 난 후 음식점을 방문했는데, 막상 맛은 없고 비용 또한 비싸다면 일명 ‘바가지’를 썼다는 생각에 사로잡히고 입맛은 떨어져 자칫 여행 분위기를 망칠 수 있다.

 

맛집의 기준은 개인마다 다르지만 공통점은 맛이 있다는 점이다. 여기에 가성비가 좋은 것까지 포함된다면 훌륭하다. 더불어 인테리어와 서비스도 좋다면 안성맞춤이다.

 

한편, 강원도 속초·고성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이와 같은 요소를 모두 갖추면서 고객들에게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곳은 이미 KBS ‘생생정보’와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 소개된 바 있고 연예인, 개그맨, 가수 등 유명인사들이 다녀간 곳으로 알려져 있다.

 

‘비치대게직판장’은 대게전문점이다. 게찜은 비싼 음식으로 취급되지만 ‘비치대게직판장’에 가면 전혀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 일단 매장 앞에 놓인 대형수족관에서 게의 신선도를 체크하고 직접 게를 고르면 된다. 수족관 내에는 대게, 홍게, 랍스타 등 각종 갑각류가 가득 담겨 있다.

 

게찜은 손질비 없이 무료로 손질한 뒤 제공된다. 게찜을 조리하고 손질하는 시간이 필요한데, 그동안 마냥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활어회와 게살물회, 게뚜껑밥 등 15여가지의 푸짐하고 다양한 스끼다시가 나와 입맛을 돋운다.

 

‘비치대게직판장’은 속초 동명항 맛집으로 알려져 있으면서 속초 동명항 일대에서 값이 싼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는 바다에서 직접 대게와 홍게, 해산물을 어획하고 킹크랩과 랍스타 등은 직수입을 하기 때문에 가능하다. 이를 보통 선주직판장이라 부른다.

 

고객의 편의 또한 아끼지 않았다. 발렛파킹을 무료로 하고 방문포장도 가능하며, 방문포장 시 할인이 적용된다.

 

속초 가볼만한곳 ‘비치대게직판장’를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네이버예약을 통해 방문 시 할인, SNS인증을 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