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인 수원점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해로나 육로로 국토의 남부와 북부를 쉽게 연결해 주고 있는 경기도는 지역별로 다양한 특색을 간직한 관광지가 많아 수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곳이다. 또한 서울을 기준으로 이동 거리가 짧기 때문에 당일치기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그중에서도 경기도의 수원은 사극 드라마의 촬영지로도 잘 알려진 화성행궁이 자리 잡고 있어 '인생 사진'을 남기며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젊은 감성에 잘 맞는 여행지인데, 이외에도 수원 가볼만한곳으로는 행궁동 공방거리, 벽화마을 등이 있어 많은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렇게 수원 여행을 즐기다 보면 자연스럽게 허기를 달래기 위해 맛집을 찾게 되는데, 그 가운데 수원 맛집 '동해인 수원점'이 양질의 분홍새우를 사용해 비리지 않은 간장새우로 많은 여행객의 이목을 끈다.

 

동해인 수원점

 

수원 간장게장 맛집 '동해인 수원점'에서 사용하는 분홍새우는 국내산 새우 중에서도 품질이 좋기로 알려진 분홍새우로, 동해인 수원점은 간장새우를 비롯해 전복장, 참문어장, 박달붉은대게 등을 판매하는 광교 맛집이다.

 

동해인 수원점

 

아주대 맛집 '동해인 수원점' 관계자는 “주메뉴뿐 아니라 밑반찬에도 정성을 들여 자극적이지 않게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영통 맛집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며 “간장새우의 간장 또한 새우에 맞는 간장을 직접 담가 맛을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식당의 위생과 청결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가게 내부가 100평 정도라 단체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 방문하기에도 좋은 선택지다. 현재는 오픈 기념행사를 진행 중이라 주메뉴를 특가에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