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게티이미지뱅크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봄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따사로워진 날씨만큼이나 패션에도 변화를 줄 때가 왔다. 이미 유통업계는 의류부터 액세서리, 뷰티 아이템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신상품 소개로 분주하다. 봄 시즌 구비해두면 스타일링 걱정 없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 화사한 컬러와 가벼운 소재의 봄 니트

 

사진= 각 브랜드 제공

두텁고 무거운 니트는 잠시 넣어두고, 화사한 색감과 가벼운 소재의 니트를 준비하자. 이번 시즌 메가 트렌드인 뉴트럴 톤과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파스텔 톤의 니트는 안색을 밝히고 부드러운 인상을 준다. 누구나 잘 어울리는 라운드넥은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브이넥은 목선을 길어 보이게 해 목걸이 등과 함께하면 세련된 느낌을 강조하기 좋다. 니트에 플레어 롱스커트와 펌프스를 매치하고, 체인 크로스 백과 메탈 시계로 여성스러운 봄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 캐주얼부터 포멀까지…블라우스 하나면 끝

 

사진= 각 브랜드 제공

블라우스는 매치하는 하의에 따라 캐주얼부터 포멀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유용하다. 셔링 디테일이 있는 블라우스는 마른 체형을 보완해줄 뿐만 아니라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브로치나 목걸이, 리본 등이 더해진 디자인은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신축성이 좋은 제품으로 선택하면 야외활동이 많은 봄 시즌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블라우스에 부츠컷 데님과 포인트 컬러의 로퍼, 블랙 숄더백과 함께하면 시크하고 도시적인 룩이 완성된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