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김수진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내달 8일까지 ‘2019 봄 패션 트렌드’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올 봄 꼭 알아야 할 패션 트렌드를 제안하고, 트렌드에 맞는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최대 20% 무제한 할인 쿠폰 혜택도 제공하고, 매일 특가딜 ‘오늘의 핫딜’ 상품도 선보인다. 스페인 국민 SPA 브랜드 ‘데시구알’, 트렌디한 쇼핑 라이프 ‘LF’, 온라인 셀렉트샵 ‘29CM’의 인기 상품을 비롯해 유명 편집숍, 백화점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올 봄 유행할 컬러로 ‘리빙 코랄’과 ‘베이지’, ‘네온&파스텔’ 색상을 꼽고, 대표 상품으로 ‘몬츠(29CM) monts858 slit strap knit’와 ‘38컴온커먼(29CM) 19S ROUND OVER CARDIGAN’ 등을 선보인다.

 

올 봄 인기 스타일로는 시스루룩에 얇은 소재를 레이어드 한 ‘시어’, 베이지 등 밝은 계열의 컬러에 광택감을 더한 ‘트렌치코트’와 함께 ‘데님’, ‘페미닌 원피스’, ‘블레이저’ 등이 인기를 얻을 것으로 전망하고 관련 상품도 소개한다. 재킷과 원피스로 입을 수 있고, 절개소매와 벨트로 실루엣 변형이 가능해 실용성 높은 ‘29CM 에콘 자켓 투웨이 벨트 롱 면 원피스’, 린넨 소재의 블레이저 ‘레이틀리[룩캐스트] BEIGE OVERFIT SINGLE LINEN JACKET’등이 있다.

 

올 봄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는 탑 핸들 백과 블로퍼, 레이어드형 목걸이와 오버사이즈 귀걸이를 소개한다. 대표 상품으로 ‘소보제화 골드버클 매니시 단화 슬리퍼 블로퍼’를 만날 수 있다.

 

이 외에 현대, 신세계, 롯데백화점의 브랜드 패션 상품도 할인가에 제안한다. 자세한 정보는 G9 홈페이지에서 ‘봄패션’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G9 컨텐츠팀 한지수 팀장은 “올 봄 유행할 패션 트랜드를 제안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자신에게 맞는 패션 아이템을 고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열었다”며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스타일과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봄 패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G9는 무할인율·무배송비·무옵션가를 내세운 3무(無) 정책을 통해 충성 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다. 해외직구를 포함한 전 상품을 무료로 배송하고, 추가 옵션금을 없애 상품을 구매할 때 처음 본 가격 그대로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매일 누구나 무제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과 온라인몰 최초로 무료반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기존 쇼핑몰과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sjkimcap@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