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JTBC '꽃파당' 출연…조선 최고의 패셔니스타 고영수 役 - 서울와이어
박지훈, JTBC '꽃파당' 출연…조선 최고의 패셔니스타 고영수 役
박지훈, JTBC '꽃파당' 출연…조선 최고의 패셔니스타 고영수 役
  • 김아령 기자
  • 승인 2019.03.26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박지훈 (사진= 마루기획 제공)
가수 박지훈 (사진= 마루기획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워너원 출신 박지훈이 배우로서도 새로운 시작을 예고했다.

 

26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박지훈이 올해 9월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퓨전사극 '꽃파당 : 조선혼담공작소'(이하 '꽃파당')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꽃파당'은 만인지상인 왕이 자신의 첫사랑을 사수하기 위해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을 만나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드는 퓨전사극이다. 왕과 꽃파당의 목숨을 건 조선 혼담 대 사기극이다.

 

박지훈은 극중 계집보다 더 예쁜 것을 탐내는 조선 최고의 패셔니스타 고영수 역을 맡았다. 극 중 꽃보다 아름다운 일명 '중매 꽃벤져스'로 나서 여성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아역 배우 출신으로 익히 알려진 박지훈은 과거 드라마 '주몽'을 시작으로 '왕과 나', '천일야화', '일지매' 등 유명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하게 연기력을 쌓아왔다. 이번 드라마는 그가 성인이 되고 난 후 선보이는 첫 연기다.

 

지난해 12월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 홀로서기에 나선 박지훈은 현재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는 물론 각종 매거진 화보 촬영과 다양한 제품군의 광고 모델 발탁됐다. 이번 드라마 출연에 이르기까지 연이은 독보적인 멀티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지훈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을 발매한다. 

 

kimar@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