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원직업전문학교, 4차산업 ‘3D프린팅 및 네트워크 정보보안’ 교육생 모집 - 서울와이어
경원직업전문학교, 4차산업 ‘3D프린팅 및 네트워크 정보보안’ 교육생 모집
경원직업전문학교, 4차산업 ‘3D프린팅 및 네트워크 정보보안’ 교육생 모집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3.2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정부공식인증 우수훈련기관 ‘경원직업전문학교’가 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3D프린팅융합 디자인, ICT 네트워크보안 관리자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 중이라고 전했다.

 

현재 모집 중인 3D프린팅교육은 산업디자인 훈련을 통해 시장의 수요예측과 시장변화에 따른 사용자 요구를 파악하고, 신기술 신소재를 응용하여 심미적이고 독창적인 외관과 감성적•기능적 가치가 겸비 된 디자인을 창조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모델링 형상화를 3D프린팅 장비를 통해 구현해낼 수 있다.

 

3D프린터교육은 실력 있는 전문 강사진과 최신의 실습실, 기자재로 구성된 환경에서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소수 정예 인원으로 수업이 진행돼 학생들의 기대감을 더욱 모으고 있다.

 

이외에 ICT 네트워크보안 관리자 양성과정은 정보시스템을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관리하기 위한 HW, SW, NW의 지속적 점검과 모니터링을 통해 문제점들을 분석하여 사전 예방활동 및 발생된 문제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교육이 제공된다.

 

네트워크 정보보안 자격증 취득 시, 보안시스템을 구축 또는 운영, 관련 업무나 직종에 종사할 수 있다. 기초부터 실무를 중심으로 한 교육은 비전공자분들도 수강이 가능하고, 취업 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도록 지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경원직업전문학교는 남서울대학교와 MOU를 체결해 직업훈련부터 자격증 취득, 취업까지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에 경원직업전문학교와 남서울대학교는 MOU 산학협력기관으로 매년 합동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대학졸업 후 실무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경원직업전문학교로 연계하여 직업훈련과 자격증 취득, 취업지원까지 서로 상호협력으로 학생들의 취업에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지난해 12월, 남서울대학교는 MOU 산학협력기관인 경원직업전문학교에 학생지원 공로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는 남서울대학교 정보통신분야 및 관련학과 학생들이 졸업 후 경원직업전문학교 네트워크보안 관리자 양성과정을 통해 직업훈련, 자격증 취득하고 취업률까지 100% 달성해, 지속적인 인재양성과 관심을 부탁하는 의미로써 경원직업전문학교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남서울대학교로부터 학생지원 공로 감사패를 수여한 ‘경원직업전문학교’는 피어슨 뷰 (Pearson Vue) 국제 공인 LPI(Linux Professional Institute) 시험센터장로 네트워크 정보보안 취업 시 유리한 CCNA, CCNP 자격증 시험까지 학교에서 치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경원직업전문학교 김선경 학교장은 “앞으로도 상호 협력 발전을 위해 학생들의 취업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4차산업 선두 IT학과로써 대한민국 스타훈련교사 고현정 교수 지도 과정인 만큼 품질과 만족도가 높은 훈련을 통해 실무에 필요한 자격증 취득 후 취업까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원직업전문학교 3D융합 디자인, ICT 네트워크보안 관리자 양성과정에 관한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