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방송 앱 ‘뽕티비’ 추석맞이 한가위 이벤트 실시

2018-08-31     정시환 기자
뽕티비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개인방송 앱 뽕티비(bbongTV)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9월 1일부터 9월 7일까지 추석맞이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많은 개인방송 앱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가운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뽕티비는 실시간 방송은 물론이고 웹툰, 에듀, 운세 등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사랑받고 있는 앱이다.

 

뽕티비는 MC들이 색다른 콘텐츠로 연예인 못지않은 재미를 보여주고 다양한 콘텐츠로 방송을 진행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개인방송으로 누구나 인터넷 방송을 통해 개인의 역량으로 MC가 되어 콘텐츠를 발굴해 팬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MC활동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끼와 개성을 발산하는 신입 MC들이 늘어나고 있어 신선한 재미를 더한다.

 

이번 추석맞이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점수를 받은 일반 MC 3명과 신입MC 3명에게 상금과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1등을 한 MC에게는 상금과 리스트 꾸미기 30일권, 매니저 추가 이용권을 증정하고 2등에게는 상금과 리스트 꾸미기 30일권, 매니저 추가 이용권, 3등에게는 상금과 리스트 꾸미기 30일권, 매니저 추가 이용권 등 푸짐한 이벤트 상품이 걸려있다.

 

이번 이벤트의 순위 집계는 선물 받은 일반 팝콘 30%와 이벤트 팝콘 25%, 럭셔리 팝콘 25%, 신규 팬클럽 수 20%를 합산하여 선별하기 때문에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하고 잡기 위한 MC들의 뜨거운 경쟁이 예상된다.

 

뽕티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시청자들이 MC들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 할 것” 이며 “일반 MC는 물론이고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는 신입 MC들을 발굴해 MC들과 시청자들이 소통하는 교류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home@seoulwi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