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무용가구 제공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최근 이사, 입주 철을 맞아 ‘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가구는 집, 회사는 물론 공공 장소 어디를 가든지 만날 수 있는 상품으로 일상생활에 있어 필요한 용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그 중에서도 ‘사무용 가구’는 직장인들이 하루 종일 함께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보다 신중히 골라야 할 필요가 있다.

 

사무용 가구는 크게 의자, 책상, 책장, 파티션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하지만 제품마다 다른 착용감, 높이, 디자인, 색깔 등을 갖고 있기 때문에 제품을 선택할 때는 어떤 재료를 사용하고 있는지, 크기는 어느정도 인지를 감안한 뒤 결정해야 한다. 또한 집과 달리 회사는 다수가 사용하는 가구로 여러 제품을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금액이 필요한지를 파악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사무용 가구를 선택할 때는 가격 대비 만족감을 줄 수 있는 ‘가성비’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이 같은 기준에 따라 최근 가성비를 찾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구 브랜드 중 하나는 ‘현대사무용가구’다. 현대사무용가구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의 사무용가구 제품들과 함께 에누리 신청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가성비’가 좋은 브랜드로 손꼽힌다.

 

현대사무용가구의 주 제품은 책상, 의자, 테이블, 책장, 파티션, 철재 제품, 사물함&락카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그 중에서도 높은 판매율을 보이는 ‘책상’과 ‘의자’는 일반 제품과 함께 많은 비용을 지출할 수 없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한 초특가형 상품도 판매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현대사무용가구 관계자는 “이사, 입주 시즌을 맞아 이사를 계획하는 회사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회사 구성원들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는 가구 구매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며 “현대사무용가구는 고객들의 가격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파격 할인, 에누리 신청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사무용가구의 사무용 가구는 전국 최대 규모의 전시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문가가 제공하는 레이아웃, 방문 견적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중으로 현대사무용가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