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모이스처 3-STEP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건조하고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피부 밸런스가 깨지기 쉽다. 특히 봄은 다른 계절에 비해 공기중 수분이 15% 가량 줄어들어 대기 중 습도가 매우 낮다. 이 때문에 피부 유·수분 밸런스에 악영향을 주고 피부를 건조하게 만든다.

 

또한, 미세먼지와 황사, 자외선 등으로 인해 가려움증이나 피부염 등이 증가할 수 있어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전문가들은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해 각질제거, 클렌징, 수분섭취, 비타민 보충 등을 적절하게 이뤄지도록 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미세먼지 수준이 심하거나 피지, 노폐물 등의 제거가 필요 할 때는 꼼꼼한 세안으로 피부 청결을 유지해야 한다. 하지만 너무 잦은 세안은 피부보호막을 벗겨내 건조증이 심해질 수 있고 각종 트러블과 피부 노화 등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세안 후에는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줄 수 있는 보습, 진정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으로 얼굴 피부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연예인 피부관리 방법을 참고하거나 피부관리실 화장품으로 관리하는 등 다양한 피부관리 방법이 성행하고 있지만 무엇보다 자신의 피부컨디션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의 피부가 심한 건성일 경우는 보습감이 오래 유지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적합하고 반대로 번들거리는 지성 피부인 경우는 지나치게 분비되는 유분을 관리해주고 번들거림을 조절해주는 제품이 적합하다. 

 

환절기 피부관리는 보다 세심한 케어가 필요한데 민감성 피부관리 화장품으로 ‘TS 모이스처 3-STEP’을 추천한다. 프로폴리스 세럼, 에멀전, 수딩크림 3종 세트 구성으로 민감성 피부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구성이다.

 

‘TS 프로폴리스 세럼’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항산화 성분 프로폴리스 함유 에센스 제품으로 피부진정과 모공 수렴에 도움을 줘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본 제품은 프리미엄 프로폴리스가 1,500mg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 진정에 탁월하다. 또한, 미네랄, 아미노산 등 다양한 영양성분의 함유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지성 피부의 각질과 과잉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에센스다.

 

얼룩덜룩하고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가꿔주는 ‘TS 에멀전’은 미백 기능성이 포함되어 있으며 번들거림이나 끈적거림 없이 건조한 피부에 영양 공급이 가능하다.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촉촉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TS 수딩크림은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라는 성분이 함유 되어있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지성피부에도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어 유, 수분 밸런스를 관리해준다. 특히 붉고 민감해진 피부, 건조함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주는 시원한 쿨링감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한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