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끌라두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봄의 불청객으로만 알고 있었던 미세먼지가 지난해 겨울철부터 극심해지면서 건강에 대한 우려도 점점 커지고 있다. 미세먼지는 호흡기뿐만 아니라 눈, 피부, 심장, 혈관 등 몸 전체에 악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마스크 착용을 통해 호흡기, 몸으로 미세먼지가 침투되는 것을 차단시켜줘야 한다.

 

이러한 상황으로 최근 TV, 잡지, 인터넷 등에서는 미세먼지 예방법이 활발히 공유되고 있다. 특히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 트러블을 겪고 있는 많은 이들이 미세먼지를 말끔히 씻어낼 수 있는 클렌징 제품에 주목하고 있다.

 

에끌라두는 이런 상황에 발맞춰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노폐물을 한번에 딥클렌징해주는 이오니제이션 폼클렌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오니제이션 데일리 딥 클렌져는 20대~40대 여성 13명, 남성 10명을 대상으로 약 2개월간 실시한 마티앙코리아임상연구센터의 ‘PM10 이하 대체 미세먼지를 이용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PM10 미세먼지 세정력이 최대 99.76%로 나타난 제품이다.

 

확실한 미세먼지 클렌징과 더불어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성은 물론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쫀쫀한 크림 제형의 클렌져로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에끌라두 관계자는 “미세먼지가 일상이 되면서 클렌징을 통한 예방법이 더욱 많은 이들에게 알려지고 있다”며, “이오니제이션 폼 클렌져는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 클렌징으로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99.76%의 미세먼지 세정력을 지녀 외출 후 사용해주기 적합하며, 모든 피부타입에 두루 사용할 수 있어 데일리 클렌져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피부건강을 생각하는 20년 전통의 더마코스메틱 대표브랜드 에끌라두는 연령별, 피부타입별 소비자 맞춤형 홈케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각종 쇼핑몰, 오픈마켓을 비롯해 올리브영, 면세점 등 온, 오프라인에서 활발히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한편 에끌라두는 현재 카카오톡 친구추가 시 7% 할인쿠폰 발급, 공식 온라인쇼핑몰 회원가입 시 10,000원 적립금 즉시 지급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에끌라두의 전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끌라두 플러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