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찌마헤어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요즘에는 20,30대를 넘어서 1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이 자신의 개성을 나타내기위해서 각자만의 방법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있다. 그 중심에는 여전히 붙임머리가 뜨거운 인기로 자리잡고 있다고 전했다.

 

붙임머리는 두 시간이라는 짧은시간 안에 긴머리로 연출이 가능하며 다양하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뷰티 1순위라고 말할 수 있다. 붙임머리는 짧은단발 혹은 숏컷 외에도 손상된 모발로 스타일링에 제한을 받는 여성들에게 희소식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자연스러운 연출과 부드러운 모발로 더욱더 많은 사람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자칫 잘못 붙일 경우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에 처음부터 꼼꼼하게 알아보고 충분한 상담을 통한 맞춤케어를 할 수 있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곳을 찾아야 한다고 전했다.

 

강남붙임머리잘하는곳 '무찌마헤어'같은 경우에는 일대일 맞춤케어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사전에 충분한 상담을 통하여 스타일링 연출까지 맞춰 진행이 되어 만족도와 완성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개인의 모발상태 및 두피상태 그리고 모류의방향, 두상의 모양 등 꼼꼼하게 따져보고 진행을 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원장과 직접 소통을 하며 일대일 맞춤으로 진행이 되기에 더욱더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강남땋기붙임머리잘하는곳 이곳은 원장만의 1미리땋기기법을 사용하고 있으며 정확한 기법과 확실한 노하우로 진행이 되어 베김이없고 두상이 커보이지않는 효과가 있다고 덧붙였다. 눈에 보이지않을 정도의 최소사이즈로 진행이 되어 뜨는 현상도 없으며 뒤틀리는 일이 없어 자연스러움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간지러움 통증 등의 알러지 현상을 유발하지 않기 때문에 두피가 예민한 사람들에게도 가능하며 최고급 자연모를 사용하여 모발의 엉킴이 없고 빠짐이 없으며 드라이나 고대기 연출에도 이상이 없다고 전했다.

 

옴브레붙임머리로도 유명한 이곳은 숱추가 없이도 풍성하게 연출이 되며, 4-5번 정도의 재부착이 가능하여 보다 부담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을 더했다. 올 여름 올 가을에도 쭉 옴브레붙임머리는 유행이 계속 될거라고 전망한다고 전했으며, 붙임머리가격 역시 합리적인 금액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일대일 케어를 원칙으로 하는 붙임머리전문점으로써 100%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 붙임머리후기, 붙임머리가격 등 자세한 상담이나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유선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