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W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봄철 미세먼지가 심해지면서 도심에서 벗어나 깨끗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용인 전원주택·타운하우스 ‘타운W’는 청정1급수인 오산천과 낮은 산으로 둘러싸인 배산임수 지형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춘 명품 타운하우스로 인기 분양중이다. 

 

타운W는 전원주택 34세대와 타운하우스 14세대로 구성된 복합 대단지로 단지 내 약 80평 규모의 공원 및 커뮤니티시설을 제공하여 주민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에너지 절감형 독일시스템창호 등 고급 사양의 자재를 사용하여 주택의 퀄리티를 한 층 업그레이드 하였다.

 

주변에는 죽전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가 차량으로 10분 이내, 분당 및 판교는 차량으로 20분 이내로 위치해 젊은이들도 부담 없이 거주할 수 있는 교통요건을 갖추고 있어 신혼부부나 어린 자녀를 둔 부부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용인 타운하우스 타운W는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 목조주택으로, 30-40평의 마당이 제공되며, 선분양후 집을 짓기 때문에 거주자가 원하는 대로 설계가 가능하다는 특장점이 있다. 또한 판교, 분당의 전원주택이 10억대인데 비해 4억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도 타운W만의 장점으로 꼽힌다.

 

넓은 마당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는 약 10~35평의 잔디정원과 옥상테라스가 제공되는 3억대 타운하우스가 제격이다. 용인 타운W 타운하우스는 실사용면적 132.9㎡(약40평)에 2대씩 주차가 가능한 개별 지층 주차장이 마련된다. 또한 3층에 옥상 테라스를 설치해 마당 외 외부 공간을 확보하고, 계단실을 확장해 다목적 공간을 제공하였다. 

 

일반주택보다 천장 높이를 높여 공간만족도를 극대화 하였으며, 마당을 거치는 진입동선으로 전원주택의 느낌을 구현했다. 각 세대별 마당부터 모든 기능이 분리되어 프라이버시가 보장될 뿐만 아니라 사용자를 고려한 설계와 깔끔한 인테리어로 2~30대부터 5~60대 중장년층에게도 호응도가 높다.

 

타운W 측은 “도심의 편리함과 쾌적한 자연환경을 모두 누릴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타운W가 바로 그 곳”이라며, “타운W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도 높은 거주환경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