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돌빌라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대한민국 최초로 동북아 교육허브를 목표로 진행된 국책사업 제주 영어교육도시에 NLCS와 BHA, KIS, SJA 등 국제 학교 4곳이 개교하고 싱가포르 ACS, 홍콩 Life Tree와 국제 학교 설립을 위한 MOU를 체결하는 등 활발한 영어교육도시 조성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제주 영어교육도시 내 분양 경쟁도 매우 치열해지며 제주 영어교육도시 인근 아파트 분양가는 서울 아파트값 평균보다도 높은 값을 기록하고 있을 정도다. 이에 치열한 아파트 분양 경쟁 대신 생활이 편리한 제주 영어교육도시 인근 고급빌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제주도 서귀포시 제주영어교육도시 1분 거리에 위치한 ‘제주 한돌빌라' 분양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한돌빌라는 지상 1층~지상 4층 4개동에 전용면적 84㎡ 총 24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A_Type 84㎡(12가구), B_Type 84㎡(12가구), 전 세대 아파트형(4Bay) 구조로 가전, 가구 풀옵션과 월패드(홈네트워크)시스템을 제공해 편리성을 높였다. 

 

또한 세대별 방 3개, 드레스 룸 1, 욕실 2개, 거실, 주방, 넓은 주차장 (세대당 1.9대) 등을 갖춰 생활이 편리하며 주변 10분~20분 거리에 제주 영어교육도시, 대형마트, 관공서, 국제공항이 모두 위치해있다. 

 

특히 제주 한돌빌라는 보다 안전한 분양이 가능하도록 금융 리스크 없이 먼저 시공한 후 공정률이 어느 정도 진행된 후 소비자 분양에 나서는 선시공 후분양 방식으로 분양을 원하는 경우 공사현장, 주변 여건 및 세대 내부를 꼼꼼히 확인한 뒤 계약할 수 있다.

 

한돌빌라 관계자는 “최근 제주 영어교육도시에 대한 이주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거주 지역에 대한 수요를 분양지들이 따라가지 못하는 상황”이라며 “한돌빌라 또한 선착순 소량 분양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분양을 서두르시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한돌빌라 분양 문의는 `제주 한돌빌라` 대표상담 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