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바나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서울 광진구의 건대입구역 일대는 지하철 2, 7호선 환승역과 건국대학교에 인접한 곳으로 젊음을 상징하는 열기와 최신 트렌드가 공존하는 서울의 대표적인 대학가 상권이다. 이곳은 롯데백화점 건대점과 스타시티, 맛의 거리, 로데오 패션거리, 양꼬치거리, CGV 등 지하철 철로를 사이에 두고 쇼핑, 먹거리, 유흥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사시사철 젊은 유동인구가 많아 언제나 활기찬 분위기를 보인다.

 

특히 최근 건대 CGV 영화관, 방탈출 카페, VR 체험관 등 다양한 건대 놀거리와 건대 몰 오브 케이, 커먼그라운드 같은 멀티 쇼핑몰이 SNS를 통해 #건대 가볼 만한 곳 #건대 데이트 등과 같은 해시태그로 소개되며 젊은이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이와 함께 주말을 이용해 건대 데이트코스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추천받는 건대 맛집은 어디일까?

 

건대입구는 데이트장소로 유명한 만큼 레스토랑, 파스타 등 맛집도 많다. 그 중에서도 최근 건대 cgv 2층에 위치한 ‘샤이바나’는 건대입구역 데이트 맛집을 즐기려는 연인들뿐만 아니라 최신 유행을 먼저 경험하고 싶어하는 힙스터들 사이에서 대표적인 SNS 맛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국내 최초 미국 남부 가정식 ‘샤이바나’는 차별화된 메뉴부터 특유의 이국적인 맛과 멋스러운 인테리어까지 두루 갖춰 연인들의 대표적인 건대입구역 데이트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샤이바나의 메뉴들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치즈를 가미한 음식이 주를 이룬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치즈와 페퍼로니 햄의 조화로 마치 피자 같은 비주얼의 ‘루이스 치즈 스파게티’, 아메리칸 치즈가 칠리소스 위에 눈처럼 뿌려진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 주먹만 한 미트볼 안에 고소한 치즈가 듬뿍 든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 등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는 건대 파스타 맛집으로 알려져 여성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저격한다.

 

샤이바나의 감각적인 플레이팅과 더불어 이색적인 미국풍 인테리어 또한 매력 포인트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비비드 컬러의 미국 빈티지풍 조합은 마치 미국 현지의 캐주얼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는 듯한 색다른 경험마저 제공한다. 

 

이국적인 맛과 분위기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건대 커먼그라운드 맛집 샤이바나는 2030대뿐만 아니라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학생층에도 어필하는 ‘가심비 전략’으로 고객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대부분의 단품 가격이 저렴한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밖에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세트메트들은 가심비 높은 구성으로 건대 혼밥, 건대 저렴한 맛집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건대 상권 내에서도 가장 특색을 갖춘 건대역 맛집으로 알려진 샤이바나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에서 하루에서 몇 건씩 #건대 맛집 베스트10과 같은 태그를 건 인증샷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트렌디한 맛과 멋을 겸비한 건대 레스토랑 샤이바나는 다녀간 손님들의 입소문과 호평 덕에 얼마 전 KBS 9시 뉴스, 맛있는 녀석들 등 각종 매체는 물론 잡지 등에서도 소개되며 큰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건대 미국 가정식 샤이바나 관계자는 “최근 날씨가 풀리면서 낭만적이고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식사를 즐기고 싶어하는 분들이 건대 로데오거리 맛집 ‘샤이바나’를 많이 찾아주신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미국 남부 가정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어 최근 20~30대 젊은 층뿐만 아니라 학생, 부부 등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건대입구역 데이트 맛집으로 찾아주신다. 최근 할인행사 중인 생맥주 외 다양한 해외 맥주와 함께 이국적인 미국 남부 가정식을 즐기려는 분들이 많은 편이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무료주차 이용권도 제공하고 있으니 편한 마음으로 식사를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