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 프랑스 파리 진출 - 서울와이어
LF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 프랑스 파리 진출
LF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 프랑스 파리 진출
  • 김아령 기자
  • 승인 2020.01.2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가 프랑스 파리에 진출했다. (사진= LF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LF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가 프랑스 파리에 진출했다.

 

22일 LF에 따르면 "던스트는 지난 15일 개막한 2020 F/W 파리 남성복 패션위크 기간에 맞춰 파리의 마레지구에 위치한 프랑스 최대 규모의 쇼룸, '로미오 쇼룸'으로부터 입점 제안을 받았다"고 밝혔다.

 

던스트는 LF의 사내 벤처 지원 프로그램으로 탄생한 고감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다. 패션, 건축, 사진, 그래픽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사하는 젊은 아티스트들이 모여 기획·생산·영업·마케팅 등에 걸친 모든 의사결정을 자율적이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다.

 

던스트는 론칭한지 1년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무신사, 29CM, W컨셉 등 패션 편집숍 및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전개하며, 중국·대만·일본·미국 등 전세계 주요 패션시장에 잇따라 진출했다.

 

유재혁 LF 던스트 팀장은 "스트리트 캐주얼 시장은 밀레니얼 세대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들의 요구를 상품기획과 마케팅에 반영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패션시장에서 광범위하게 사랑 받는 밀레니얼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kimar@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