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볼보트럭코리아 제공]

 

[서울와이어 육동윤 기자] 볼보트럭코리아가 겨울철 안전운행을 돕기 위한 부품 할인 캠페인을 오는 1월 31일까지 석 달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볼보트럭의 모든 고객들에게 배터리, 냉각수 및 판넬류를 포함한 약 250여개의 부품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12월 31일까지는 ‘오일&필터 패키지’가 최대 2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패키지 할인과 함께, 해당 기간 동안 오일필터와, 연료필터 및 엔진오일 등을 교환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종료 후 1등(1명) 당첨자에게는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2등(2명)에게는 LG 55인치 LED TV, 3등 (3명)에게는 삼성 갤럭시 탭 S3 9.7, 4등(4명)에게는 필립스 면도기가, 5등(5명)에게는 베리어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된다.

 

볼보트럭 블루 프로그램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와이퍼 블레이드, 미션오일 및 요소수 등의 부품에 한해 최대 30%의 할인도 실시한다. 볼보 블루 프로그램은 차량의 문제가 발생하기 전 정기적인 예방 정비 서비스를 통해 업타임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 신차 구입 고객의 약 50%이상이 가입하고 있을 만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볼보트럭은 이번 겨울 캠페인과 함께 장거리 주행이 많은 고객들이 겨울철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에어탱크 및 연료 수분 필터, 배터리 테스트 등을 비롯한 주요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ydy332@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