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 조감도]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송도 국제도시의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 는 다양한 개발호재가 예정되어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약 260만㎡ 규모로 개발되는 아암물류2단지와 랜드마크시티, 복합관광단지인 골든하버 등이 조성 예정되어 있어 시선을 받고 있다. 또한 6·8공구 수변을 따라 워터프론트 조성 사업이 완료될 경우 이색적인 테마 및 조경을 갖춘 관광도시로 성장할 가능성도 내포하고 있다.


전용면적 21m²부터 55m², 지하3층~지상 37층 2개동 총 1,456실 규모로 조성되는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는 아파트의 편안한 주거공간 및 오피스텔의 높은 투자가치, 호텔 수준의 고급스러운 서비스와 레지던스의 자유로운 임대 시스템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주거상품인 셀럽하우스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는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하는 스피드 게이트가 설치된다. 전층 카드키 사용을 의무화하여 안전성까지 함께 높일 방침이다. 로비에는 여러 긴급 상황에 신속한 대응을 할 수 있는 직원이 24시간 로비에 상주할 예정으로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룸클린 서비스와 조식 서비스, 식사배달 등 룸서비스가 제공되고 짐 운반 서비스와 생필품 구매 대행 서비스 등 다양한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될 것으로 보며 주목 받고 있다.


이와 같은 다양한 라이프케어 서비스의 제공은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공구 및 카트 대여 서비스와 차량, 자전거 등을 대여할 수 있는 스마트셰어 서비스, 무인 세탁실과 무인 택배함 등 실수요자의 생활 편의성을 높여줄 스마트한 서비스가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에서는 그간 일반주택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고품격 호텔식 서비스와 최고급 부대시설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최근 1인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1~2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맞춤형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며 전용면적도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소형 평면으로 조성될 예정으로 알려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한편 최고급 부대시설도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 5개 레인과 약 1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야외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GX룸 등 운동시설, 다양한 이벤트와 전시 등을 개최할 수 있는 컨벤션과 연회장, 비즈니스 관련 미팅 진행이 가능한 회의실, 프라이빗한 문화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아트컬처룸과 야외정원과 연결되는 프리미엄 라운지 등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문화시설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가 조성되는 송도국제도시는 포스코건설과 포스코대우, 코오롱글로벌, 엠코테크놀로지코리아 등 다수의 대기업과 유엔 산하 녹색기후기금, 유엔 거버넌스센터, 세계은행 한국사무소 등 국제기구들이 조성되어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국제업무지구 C2블록에 조성되며 ㈜아이씨디유닛이 시행하고 ㈜한라가 시공한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 관계자는 분양홍보관이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해 있다고 말하며 분양 및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분양홍보관 예약방문 및 대표번호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