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까지 신규오픈 기념이벤트 진행

수원영통점은 넓고 탁 트인 전시장에 분리된 공간이 마련돼 프라이빗한 마사지도 즐길 수 있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수원영통점은 넓고 탁 트인 전시장에 분리된 공간이 마련돼 프라이빗한 마사지도 즐길 수 있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서울와이어 박성필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그룹 바디프랜드가 오는 7일 수원영통 직영점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수원영통 직영점은 지하철 분당선 망포역이 도보권에 위치한 데다 자체 건물 주차장을 확보해 대중교통 또는 자가 이용 시 접근성이 편리하다. 230여㎡(약 70평) 넓은 전시장으로 쾌적하고 편안한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넓고 탁 트인 전시장에 분리된 공간이 마련돼 프라이빗한 마사지를 원하는 고객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카페형 커피머신을 갖춰 커피 한 잔의 휴식과 여유도 선사한다.

직영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일부터 22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내 수원영통 전시장에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BTN 스페이스 퍼퓸, 바디프랜드 골프공 1세트(3ea), 고급 담요 중 선택할 수 있다. 렌털 또는 구매 고객에게는 이태리 토분과 다과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스테디셀러 더팬텀,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등 제품별 추가 사은품도 마련됐다.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기능성 경추베개 핑거필로, 편안한 마사지에 최적화된 바디프랜드 마사지웨어를 선착순 제공한다.

이탈리아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는 매트리스만 구매해도 침대 프레임까지 증정한다. 라클라우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은 기존 매트리스 교체 및 모션베드와 결합 렌털 시 월 1만원, 파라오 모션케어는 월 1만4000원 렌털료 할인으로 최대 8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가교체·직수형 W정수기는 0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브레인 모델 기준 월 6800원 할인해 월 1만3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제휴카드를 적용하면 추가로 1만3000원이 할인돼 렌털료가 0원이 된다.

이미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은 지인에게 소개 시 렌털료 1회차 면제 또는 자사 사은품 1개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횟수에 제한이 없어 지인을 소개할수록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 안마의자 팬텀Ⅱ 6M, 핑거무빙과 닥터스코딩 기술이 탑재된 더시리즈 모델,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리지널 마사지를 선물하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