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람씨앤알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보드람치킨이 오는 10월5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2023 서울 하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보드람치킨은 코엑스 C홀 B49 부스에서 예비 창업자들을 맞이하여 일대일 맞춤형 창업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방문객들이 보드람치킨의 맛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시식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국프랜차이즈협회가 주관하는 ‘2023 서울 하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창업박람회로, 예비 창업자들과 업계 관계자들에게 최신 창업 정보와 업계 동향을 제공한다.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는 가운데, 20년 이상 브랜드를 운영 중인 보드람치킨은 ‘동업가를 찾습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예비 창업자의 특성과 성향을 고려한 맞춤형 상담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보드람치킨은 창업 상담뿐만 아니라 보드람치킨의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 후라이드’의 제조 과정을 직접 보고 맛볼 수 있는 시식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 중 상담을 받은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특별한 창업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혜택에는 로열티 면제와 가맹비 50% 감면, 주방 장비 일체 지원, 인테리어 비용 할인 등이 포함되어 있다.

보드람치킨 관계자는 “가맹점과의 동반생존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창립 22년째를 맞았다. 보드람치킨 가맹점의 평균 운영 기간은 11년으로, 10년 이상 꾸준히 운영하는 장수 가맹점은 63%에 달한다”며 “이는 본사와 가맹점 간의 신뢰를 보여주는 중요한 지표인 만큼, 보드람치킨과 함께 안정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예비 창업자분들에게 양질의 창업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박람회에서는 창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매장 내 설비 지원과 인테리어 비용 할인 등의 특별 혜택이 적용될 예정이다. 보드람치킨 부스를 방문해서 실제 직원들과 소통하며, 보드람치킨과 미래를 계획해보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