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A Difference!’ ㈜큐브밸리의 슬로건이다. 큐브밸리는 고급화(High-End), 다양성(Diversity), 한국 인바운드(Korea Inbound) 상품의 확장을 핵심 가치로 삼아 세계 최고 수준의 고급 상품 및 한국에서는 아직 소개되지 않은 다양한 상품들을 최초로 선보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접목한 한국 인바운드 시장의 고급화를 선도하고 있다. 

‘큐브밸리’는 한국 인바운드 시장의 고급화와 다양화를 위하여 다양한 업체들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협업에는 한국 제품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스타트업 회사인 ‘더대박컴퍼니’와 함께 인바운드 관광상품 판매를 개시하였다. 더불어 전통주 테이스팅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월매주’와 함께 진행하는 양조장투어를 기획하여 판매 예정이며, 의료정보의 세계화를 향해 나가는 글로벌 메디컬 플랫폼 회사인 ‘히치메드’와 함께 의료관광 상품또한 협업이 진행중이다.

또한 큐브밸리는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 영입을 통해 콘텐츠가 있는 양질의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현재 진행 중인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역사전문가 호사카유지 교수님과 함께하는 도래인을 쫒는 일본(나라/쿄토) 역사 탐방’과 김한민 감독 이순신 3부작 중 마지막 ‘노량’과 함께하는 ‘이순신 장군의 해전과 함께하는 남해안 역사탐방’ 등이 있다. 이를 통해 여행자들은 역사와 문화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협업을 통해 큐브밸리는 여행상품의 다양성과 품질을 보다 강화하며,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여행에 대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분야의 업체와의 협력을 강화함으로써 큐브밸리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높이고,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큐브밸리는 고급화(High-End), 다양성(Diversity), 한국 인바운드 상품의 확장을 핵심 가치로 전 세계의 누구나 상품을 기획 및 판매해 수익을 낼 수 있는 오픈마켓 형식의 여행 전문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으며, 여행상품에 필요한 각종 인허가, 보험 가입, 현지 차량 및 호텔 수배 등의 매니지먼트 업무 등을 제공한다.

특히 큐브밸리는 잘 알려지지 않은 전 세계의 여행지와 럭셔리 여행 상품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며 여행시장의 다양성과 고급화를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