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서평택은 평택항을 중심으로 개발이 한창 진행되고 있으며, 포승국가산업단지 확대 개발과 수소교통 복합기지 조성사업을 더해 자동차 클러스터 조성사업도 진행 예정됐다. 자동차 클러스터 조성사업은 자동차 테마파크 등 에비뉴시설이 가미된 자동차 복합서비스 단지로 조성되며, 자동차 산업∙문화 랜드마크로 조성하여 관광산업 활성화를 목표로 한다. 

그중, 평택항과 인접해 수혜를 받을 수 있는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가 공급 중에 있어 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 조감도.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 조감도.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는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도곡리 일원에 조성된다. 지하 2층~지상 24층 19개동, 총 1742세대로 공급된다. 

평형은 45㎡A∙B∙C, 59㎡A∙B, 84㎡A∙B∙C로 소형평형 위주 상품으로 구성됐다. 전 세대는 고객이 선호하는 남동∙남서향 설계로 풍부한 일조량 확보가 가능하다. 45㎡A∙B∙C형은 거실 공간감이 높은 트렌디한 LDK 평면으로 설계됐다. 59㎡A∙B 또한 소형 평으로 선호도 높은 4BAY 판상형 맞통풍 구조로 공기 순환이 뛰어나다. 84㎡형은 4BAY 판상형 맞통풍 구조에 ‘ㄷ’자형 주방 설계로 편리한 동선을 확보했다. 또한, 84㎡C타입은 부분 임대형 구조로 일부 방이 분리되어 있어 임대 수익 창출도 가능하다.

지상 차량 동선을 최소화하여 안정성을 확보했고, ‘문콕 방지법’ 적용으로 보다 더 넓은 확장형 주차 공간을 마련했다. 단지 내 약 4000평 규모의 근린공원을 조성해 자연 속에서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다. 

반경 500m 내 도보 통학이 가능한 도곡초, 도곡중 등이 위치해 있어 안전하고 편리한 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사업지 인근에는 편리한 광역 교통망이 형성돼 있다. 38번 국도, 77번 국도, 서해안고속도로(서평택IC)와 인접해 있어 인근 지역과의 이동이 편리하다. 이외에도 아산국가산업단지, 포승일반산업단지 등의 산업단지 직주여건이 우수해 인근 개발 호재 기대치도 높다.

분양 관계자는 “서평택은 현재 균형발전으로 꾸준히 개발 확장 중인 도시이다. 평택 동부권의 경우 가격 상승 폭이 높았던 지역이나, 서부권은 이제 시작으로 가격 프리미엄 형성 가능성이 매우 높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공급받을 수 있는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