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도심 속 특별한 주거 단지’란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루프톱 테라스 설계, 녹지 공간 확대, 커뮤니티 시설 조성 등의 특징을 지닌 '이문 월드메르디앙 힐트리움 더테라스'가 청약을 앞두고 있다. 

이문 월드메르디앙 힐트리움 더테라스는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에 조성되며 서울 도심의 최상층 루프톱 테라스 설계의 한정된 희소 가치로 수요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단지는 독립적인 루프탑 테라스 설계로, 다양한 외부 활동이 가능한 우리 가족만의 ‘취미, 휴식, 운동’ 등 다양한 공간 구성이 가능하며, 또한 입주민을 위한 다목적 세미나실, 탁구장, 바둑실, 세대별 창고 등 입주민 편의시설 확보를 통해 휴식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여유로운 여가를 즐길 수 있어 삶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주변 주거환경도 쾌적하게 조성돼 있다. 주요 대학 등이 있는 교육특구 입지에 단지 기준 도보권 내 명문 사립 경희초·중·고 등이 위치하고 있어 통학이 편리하다.

경희대 외대 등 더블 대학 상권을 갖춘 유일무이한 단지로 백화점, 대형마트, 멀티플렉스 영화관 등의 편의 시설이 가깝고 청량리 상권과 미아 상권, 상봉 상권, 먹골 상권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입지가 돋보인다.

특히 이문동은 지하철 1호선 외대앞역과 회기역, 경춘선, 경의중앙선이 가까운 트리플 역세권이며, 인근 청량리역 KTX 및 향후 수도권광역고속철도(GTX) B노선(여의도), C노선(삼성동)을 통과할 예정으로 직주근접이 용이하다.

현장 관계자는 “이문동 일대가 대규모 재개발 완성으로 탈바꿈하여 뛰어난 생활인프라를 기대할 수 있다”며 “이문·휘경뉴타운 사업이 모두 끝나면 1만4,000여 세대가 거주하는 대규모 신흥 주거타운으로 변모 및 홍릉 일대 도시재생 뉴딜사업 등의 개발 호재에 따라서 당 현장의 미래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