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솔루션 부문 최우수상 수상

배철환 비젠트로 전무(오른쪽 첫 번째 줄 두 번째)가 수상기업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비젠트로)/서울와이어
배철환 비젠트로 전무(오른쪽 첫 번째 줄 두 번째)가 수상기업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비젠트로)/서울와이어

[서울와이어 황대영 기자] IT 솔루션 기업 비젠트로가 소프트웨어 기술력과 혁신성을 인정 받았다.

비젠트로는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제23회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기업 경쟁력 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시상식은 지난 22일 서울 삼정호텔서 개최됐다. 이번 수상으로 비젠트로는 IT 솔루션(ERP, MES, HR 등)의 뛰어난 기술력과 혁신성을 입증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비젠트로는 2011년 삼성SDS에서 분사하여 비즈니스 솔루션 구축, 유지보수 등 기업용 토털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2000여 곳이 넘는 기업에 대한 IT 프로젝트 진행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최우수상은 이전에 우수상을 수상한 경력을 보유한 비젠트로가 더 발전된 모습을 선보인 결과다.

비젠트로 배철환 전무는 “비젠트로가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기업 경쟁력 대상에서 우수상을 받았던 경험이 있으나, 특히 이번 IT 솔루션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돼 더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으로 인정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더욱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해 국내 소프트웨어 산업의 발전에 이바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