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필름 에세이 및 스페셜 굿즈 단독 특별 한정판

듄 공식 필름 에세이·스페셜 굿즈.(사진=와디즈)
듄 공식 필름 에세이·스페셜 굿즈.(사진=와디즈)

[서울와이어 황대영 기자] 와디즈는 SF 대작 ‘듄’ 공식 필름 에세이 및 스페셜 굿즈 프리오더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와디즈는 전세계적으로 흥행 신화를 기록 중인 영화 ‘듄’의 파트 1, 2의 공식 필름 에세이 ‘듄: 익스포저’와 스폐셜 굿즈 4종을 국내 단독으로 공개하고 3월 18 일까지 사전 주문을 받는다.

한정판 아트북이자 공식 필름 에세이인 ‘듄: 익스포저스(Dune: exposures)’에는 빈티지 필름 카메라로 담은 배우들의 비하인드 컷과 ‘듄’ 파트 1, 2의 미공개 현장 스틸을 수록했으며, 사막의 신화적 공간을 영상화하는 현장의 감회를 예술적으로 표현한 글도 함께 담았다.

이와 함께 영화의 감동과 여운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금속 책갈피 ▲랜티큘러 엽서 ▲패브릭 포스터 ▲영화 티켓 굿즈 등 스페셜 굿즈 4종도 함께 선보인다.

와디즈 관계자는 “‘듄’ 공식 필름 에세이는 영화의 인기와 더불어 벌써 800%가 넘는 달성률을 기록 중에 있다”며 “국내 단독 특별 한정판으로 구성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와디즈는 ‘스즈메의 문단속’, ‘너의 이름은’, ‘엘리멘탈’ 등 인기 IP를 활용한 제품 펀딩을 활발히 진행 중인 가운데, 지난해 크리에이티브 분야에서 89% 이상의 높은 성장률(프로젝트 오픈 수 기준)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