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카티코리아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고 두카티 관련 의류와 악세서리 등을 판매한다. 사진=두카티
두카티코리아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고 두카티 관련 의류와 악세서리 등을 판매한다. 사진=두카티

[서울와이어 천성윤 기자] 이탈리안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브랜드 두카티가 의류 및 라이딩 기어, 액세서리, 부품 등을 이제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고 12일 밝혔다.

두카티 코리아는 지난 8일 두카티 코리아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그동안 오프라인에서 판매해 왔던 이탈리안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브랜드 두카티의 공식 의류, 액세서리 등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시간제약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주문하고 배송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다.

두카티 코리아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몰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두카티 ‘스크램블러’ 정품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또 ‘스토어 알림 받기’ 설정 시 5% 장바구니 쿠폰을 이달 말일까지 증정하며 매주 금요일에는 ‘레드 프라이데이’ 게릴라 행사도 진행 예정이다.

김은석 두카티 코리아 대표는 “그동안 두카티 모터사이클 오너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으로부터 두카티 의류 및 액세서리 제품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며 “이제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두카티의 스타일리시한 어패럴부터 고품질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을 편리하게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