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데이 인 춘천'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혼다코리아 제공
'혼다 데이 인 춘천'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혼다코리아 제공

[서울와이어 천성윤 기자] 혼다코리아가 지난 23일 진행한 모터사이클 라이딩 시즌 오프닝 행사인 ‘2024 혼다데이 인 춘천(Honda Day in 춘천)’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5일 밝혔다.

‘혼다데이’는 2022년부터 시행된 고객 접점 이벤트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혼다만의 펀 라이딩(Fun Riding) 문화를 공유하기 위해 전국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고 있다. 

강원도 춘천 소재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서 개최된 2024 혼다데이 인 춘천은 “Must Go!(머스트 고!)”라는 컨셉 아래 올해 라이딩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로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사전신청 시작 하루 만에 600여 명이 신청하며 온라인 참가 신청이 조기 마감되는 등 혼다 모터사이클 및 브랜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현장 접수를 포함해 총 1100여 명이 참가하며 2022년 이래 혼다데이 누적 참가자 수는 총 3500여 명을 기록했다. 특히 올해 혼다데이는 재참여율 80% 이상 기록해 혼다코리아의 대표적인 고객 접점 행사로 자리잡았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혼다코리아의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한 혼다데이의 명성답게, 이번 2024 혼다데이 인 춘천도 혼다 모터사이클에 대한 애정과 라이딩에 대한 열정을 함께 나누는 특별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혼다코리아는 고객들의 니즈와 관심에 부응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