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박성필 기자] FC다움과 앳트래커가 프랜차이즈산업의 품질관리 및 매출관리를 혁신하는 결합상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결합상품은 불경기에 대응해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의 효율적인 관리와 상호 성장을 촉진하려는 전략의 일환이다.

FC다움에 따르면 이번 결합상품은 FC다움의 전자계약, 매장 요청, 스마트 공지, 운영 매뉴얼 등의 기능과 앳트래커의 실시간 매출 분석, 판매 메뉴 분석, 리뷰 분석, 배달 광고 분석을 통합했다. 이로 인해 가맹점 운영의 모든 측면을 아우르는 종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통합 솔루션으로 인해 본부와 가맹점의 소통도 더 원활해질 전망이다. 아울러 매출 증대에 직결되는 데이터 주도 의사결정도 가능하게 됐다. FC다움 관계자는 “가맹점 관리와 매출 관리의 신속한 개선을 통해 프랜차이즈 시장에서의 신뢰도 및 품질 표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아울러 “기존에 별도로 제공되던 각 회사의 제품을 통합함으로써, 고객들은 비용 효율성을 크게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앳트래커와의 이번 결합상품을 통해 프랜차이즈 산업의 미래를 형성하고, 가맹점주와의 동반 성장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번 할인 혜택은 두 제품을 모두 사용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이는 적극적인 참여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장려하기 위한 전략이다.

한편 FC다움은 품질관리 기반 가맹점 관리 앱서비스다. 약 460개 프랜차이즈 본부에서 사용 중이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