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코코 레이스.(사진=노랑풍선)
괌 코코 레이스.(사진=노랑풍선)

[서울와이어 주샛별 기자] 노랑풍선은 괌정부관광청과 협업해 괌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느끼며 달릴 수 있는 ‘코코 로드 레이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코코 로드 레이스’는 괌의 국조이자 괌 지역의 멸종위기종인 ‘코코새(괌 뜸부기)’ 보존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높이고 이를 위한 보호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지난 2005년 시작된 마라톤이다. 만 4세부터 12세까지의 어린아이들을 위한 ‘코코 키즈 펀런’과 청소년 및 성인들을 위한 ‘코코 로드 레이스’로 구성됐다.

코코 키즈 펀런은 ▲0.6KM ▲1.6KM ▲3.3KM 등 총 3가지 구간으로 선보인다. 푸른 잔디가 해변까지 연결돼 아름다운 자연을 자랑하는 이파오 비치 공원에서 진행된다.

코코 로드 레이스는 ▲만 14세 이상이 참여할 수 있으며 오전 5시에 시작해 21.0975KM를 달리는 ‘하프마라톤’ ▲전 연령이 새벽 5시 30분부터 출발하는 ‘10KM’ 등 총 2가지 코스로 나뉜다. 조형물과 시원한 바닷바람이 어우러진 거버너 조셉 플로레스 해변공원에서 열린다.

참여 방법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해당 상품 페이지에 있는 ‘코코 로드 레이스 온라인 사전 신청하기’를 누르면 된다. 대회 참가자에게는 완주 티셔츠(전원)와 메달(부문별 상위 3명 한정)이 수여된다.

노랑풍선은 다음달 11일까지 출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4일 ‘코코 로드 레이스’ 대회에참가하는 고객 모두에게 대회 참가비를 지원한다.

상품은 ▲리가로얄 라구나 리조트 ▲힐튼 호텔 프리미어타워 ▲닛코 호텔 ▲츠바키 타워 ▲PIC 리조트 등 현지에서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숙소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숙소 내 스파나 워터 슬라이드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이용해 편안한 휴양도 즐길 수 있다.

▲맑은 바다와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아가나’ ▲연인과 부부들이 들리는 필수코스 ‘사랑의 절벽’ ▲괌 아가나의 대표 명소이자 포토 스팟으로 유명한 ‘스페인 공원’ 등을 관광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업그레이드 ▲음료 쿠폰 ▲레이트 체크아웃 ▲부대 시설 사용 가능한 ‘골드 카드’ ▲스파 할인 쿠폰 ▲허스키 컵(성인 1인) ▲미니바 이용 쿠폰 ▲레스토랑 할인 쿠폰 ▲호텔 F&B 쿠폰(50달러 상당) 등 숙소 별로 상이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