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진황지삼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머진내츄럴사의 머진황지삼제품이 최근들어 부모님생신선물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좋은상품으로 눈길을 끌고있다.

 

꽃송이버섯을 비롯한 차가버섯, 영지버섯, 상황버섯, 동충하초 등의 버섯5대천왕이 함유됨은 물론 홍삼까지 추가되어 좋은성분들을 하나의 알약형태로 평소에 섭취할 수 있는 바쁜일상속에서 몸을 챙길수 있는 제품으로 SNS상에서도 이슈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나 베타글루칸이 40%나 함유된 머진황지삼은 언론상에서도 베타글루칸의 효능에 대하여 다룬 방송이 있는만큼 베타글루칸의 중요성이 바쁜 현대사회인들에게는 챙겨야할 성분이기도 하다. 

 

또한 꽃송이버섯을 비롯하여 버섯5대천왕이라고 불리우는 버섯제품들은 비싼제품군에 속하는 버섯들이기 때문에 평소에 일반소비자들에게는 부담이 안될 수 없던 버섯들이기도하다. 

 

머진황지삼

 

머진황지삼은 다양한 특허를 받은 제품으로, 약용버섯 5종을 통배양한 복합균사체의 홍삼의 영양 및 약용성분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장점또한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앞서 언급한 베타글루칸의 함유량도 반드시 체크하고 구매해야할 부분이기도 하다. 

 

뿐만아니라 소장까지의 높은 도달율과 흡수력이 높아, 평소 장활동이 원활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을 줄수 있을뿐만 아니라, 꽃송이버섯이나 차가버섯의 경우 불치병을 치료하는 비약이라고 불릴정도로 효능이 좋다고 이미 애기가 나왔던 부분이기도 하다. 

 

특히 항산화물질이 들어있어 암의 발생 위험을 낮춤은 물론이거니와, 기력회복이나 피로회복제에도 안성맞춤이여서바쁜 직장인은 물론 부모님이나 어른들에게도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기도 하다. 

 

머진파워진주

 

머진내츄럴 관계자에 따르면 " 당사는 머진황지삼뿐만 아니라 머진파워진주도 함께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섭취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 제품이며, 젊은 20~30대부터 60대이상까지 다양한 연령층 및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수 있기 때문에, 머진황지삼 제품 하나로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 " 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머진내츄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