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부산 가구할인매장 더슬립 김해-대구점, 수입매트리스 및 아쿠아클린 외 패브릭 소파 봄시즌 한정 세일 - 서울와이어
대구-부산 가구할인매장 더슬립 김해-대구점, 수입매트리스 및 아쿠아클린 외 패브릭 소파 봄시즌 한정 세일
대구-부산 가구할인매장 더슬립 김해-대구점, 수입매트리스 및 아쿠아클린 외 패브릭 소파 봄시즌 한정 세일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3.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슬립
더슬립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매서운 겨울의 모습은 간 데 없이 낮 동안 따뜻한 기운이 감돌고 있다. 이에 따스한 봄철 분위기에 맞게 집안 분위기를 쇄신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특히 거실이나 침실 가구를 새로이 구매한 뒤 비치하려는 수요가 높게 나타나고 있는 중이다. 

 

그 중에서도 환절기 수면부족과 피로누적을 해소하고, 아늑한 침실을 조성하려는 ‘일거양득’의 목적에서 매트리스를 교체하는 부류가 상당수 포착되고 있다. 내수 시장에서 유통되는 라인업들은 물론, 씰리 템퍼매트리스와 같은 수입매트리스 제품군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렇듯 매트리스를 찾는 수요가 나날이 확충되는 와중에, 대구 부산 가구할인매장 ‘더슬립 부산 김해-대구점’은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를 포함한 다수의 침구들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아쿠아클린 외 패브릭 소파 브랜드 제품까지 정상적인 금액보다 낮은 가격으로 인하한 뒤 판매한다. 

 

현재 대구 가구단지와 부산 가구단지 일대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이 곳은 봄철을 맞이해 이번 할인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가구할인매장을 통해 킹스다운, 매그니플렉스,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 크라운주얼과 같은 인지도 높은 다채로운 제품들을 세일가에 전시- 판매한다. 

 

소비자들은 김해 창원 가구단지 인근에 인접해 있는 이 곳 쇼룸에 방문함으로써 수입매트리스는 물론 ss 모션침대 및 ss메모리폼 매트리스 라인업도 정상금액보다 낮은 합리적인 특가 금액 99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품목들은 모두 ‘라돈’ 및 ‘토르말린’을 비롯한 인체 유해 물질이 원천적으로 배제된 안전 제품들이다. 

 

무엇보다 현재 더슬립 부산 김해-대구점은 소비자들이 느낄 수 있는 유해 물질에 대한 우려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몸에 좋지 않은 성분이 침구나 소파에 포함돼 있는지 철저하게 검증하고 있는 중이다. 

 

가구할인매장 더슬립 부산 김해-대구점 관계자는 “봄철을 맞이해 금전적인 부담감을 조금이나마 해소해 주고자 이번 할인을 마련하게 됐다. 자사 쇼룸에서 인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본 후 비교 구매할 수 있고, 수면 전문 컨설턴트에게 상세 스펙과 관리 노하우 등을 1:1 컨설팅 받는 것도 가능하다. 수입매트리스와 소파들을 두루 만나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봄 시즌 한정 세일을 개시하는 이 곳은 부산 가구단지와 김해 가구단지 쇼룸을 포함해 창원-울산, 진주 가구단지 부근 구입 희망자들을 모두 행사에 포괄한다. 이 곳 일대 수요자들은 김해 더슬립 쇼룸을 방문하면 된다.

 

대구 가구단지 및 구미-포항-경주 가구단지 부근에 거주 중인 수요자들이라면 대구 더슬립 쇼룸에 방문해 구매 및 1:1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쇼룸 방문 및 유선 연락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home@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