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피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데일리 맞춤형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레피덤에서 출시한 ‘더마엘릭 퍼펙트 비비 뷰티 밤(비비크림)’이 네이버 추천 비비크림 BEST100 중 TOP 1위로 선정됐다.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촉촉한 비비크림으로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도 판매 1위를 기록했던 ‘더마엘릭 퍼펙트 비비 뷰티밤’은 피부안전성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파운데이션만큼 뛰어난 커버력을 지녀 두꺼운 메이크업을 기피하는 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어성초추출물, 병풀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건성은 물론 지복합성, 수분부족형지성(수부지) 등 트러블 피부나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비비크림이며, 자외선 차단 SPF 45 PA+++ 제품으로 외출 시 하나만 발라주어도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동양인 피부에 가장 잘 맞는 네추럴 베이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미백,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줘 칙칙함과 피부 노화로 고민인 이들이 사용하기 좋은 비비크림으로 추천할 수 있다.

 

셀레피덤 ‘더마엘릭 퍼펙트 비비 뷰티밤’은 무엇보다 촉촉한 발림성과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지니면서도 물을 머금은 듯한 피부표현을 해주어, 피부타입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셀레피덤에서는 ‘더마엘릭 퍼펙트 비비 뷰티 밤’ 네이버 TOP 1위 선정을 기념하여 공식홈페이지에서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셀레피덤의 모든 제품은 공식 온라인쇼핑몰 외에도 네이버 스토어팜, SSG닷컴, GS샵, 롯데닷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셀레피덤은 다양한 피부 타입을 맞춤 케어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을 출시하여 온라인과 SNS 등에서 화제가 되고 있으며, 한국 공식 런칭 후 다양한 채널에 입점하여 현재 유럽, 일본, 아시아권 시장으로의 진출을 앞두고 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