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관동대학교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가톨릭관동대학교는 2018 수요조사를 통하여 여대생특화프로그램 OA실무과정 초급, 중급, 포토샵 활용 특강을 상반기에 진행한다.

 

가톨릭관동대 여대생을 위한 OA 실무과정 초급반은 엑셀, 한글, 파워포인트의 이해 및 OA의 기본적인 기능을 습득하는 기초 사무능력 향상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OA 실무과정 중급 및 포토샵 과정은 기초 컴퓨터 활용 능력이 중급 이상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엑셀의 함수, 그래프 등의 활용방법 및 한글 & 파워포인트, 포토샵 등의 필수 기능을 활용하여 취업 경쟁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2일 특강 과정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다.

 

대부분 기업 내 직무에서 사용되는 엑셀에 대한 기본 기능을 알 수 있도록 다양한 함수와 문서관리 및 작성 요령 등에 관하여 예제를 중심으로 단순 이론 교육이 아닌 실질적인 실습교육을 실시하고, 사무 행정직의 진입 장벽을 해소할 수 있도록 취업 역량을 강화 시키며 취업 후 직무 환경에 조기 적응할 수 있도록 강의 내용을 구성하여 제공될 예정이다.

 

가톨릭관동대 관계자는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여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교내 또는 가톨릭관동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