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누베르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흔히 피부의 노화는 25살부터 시작된다고 할 만큼 생각보다 빨리 찾아와 20대부터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이용해 눈밑주름, 눈가주름, 목주름 등을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특히 피부가 얇은 눈가 주위는 가장 먼저 주름이 생기기 쉬워 겟잇뷰티 뷰라벨 아이크림 순위를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인기인 다양한 아이크림 추천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눈가에 생기는 주름이 고민이라면,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인지 여부를 꼼꼼히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이에 르누베르 ‘에센셜 펩타이드 더블유 아이크림’의 경우, 주름개선 기능성은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선호되는 제품으로 꼽힌다. 

 

르누베르 아이크림은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리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400PPM 함유로 주름개선 효과를 더욱 높였다. 펩타이드는 단백질을 이루는 가장 작은 단위로서 주름개선, 피부탄력 증가에 효과적이며 분자 크기가 작아 피부에 흡수가 빠르다. 높은 영양감과 식물성 추출물의 고보습 효과로 아이크림이지만 얼굴 전체에도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눈가주름 없애는 법, 눈밑주름 없애는 법뿐만 아니라 목주름 없애는 방법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르누베르는 아이크림 외에도 스킨토너, 에멀젼, 에센스, 링클크림 등 다양한 펩타이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르누베르 펩타이드 링클크림과 르누베르 펩타이드 더블유 탄력 에센스(볼륨 에센스)는 SBS 불타는 청춘 강문영이 직접 주름개선을 위해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강문영 화장품(문영화장품)’, ‘강문영 아이크림’으로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최근 20대부터 아이크림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며 주름개선 기능성 여부를 꼼꼼히 확인한 뒤 제품을 선택하는 추세”라며 “주름개선 효과와 함께 자극까지 줄인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2017년 한국소비자선호도 브랜드 대상에서 주름개선 화장품 부분 1위를 수상하며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해 나가고 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