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2010년 걸그룹 애스프터스쿨로 데뷔한 리지는 평소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생활을 보여주면서, 팬들과 더 가깝게 지내며 오히려 활발하게 방송생활을 할 때보다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뷰티에 관심이 많은 리지는 직접 쓰는 좋은 제품이나 노하우를 공유하는 걸로도 유명하다. 현재 리지를 팔로잉 한 팬들은 35만명이 넘고, 한국팬뿐만 아니라 해외팬들도 많다. 

 

그런 리지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리지의 완벽한 피부 미모 관리에 관심이 많은 팬들을 위해, “야무진 인생템 찾아왔어요. 공유각! 물광피부 요 아이 하루 한알이면 끝!”이라며 사진과 함께 게시한 #인생템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리지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제품은 화장품이 아닌 이너뷰티 제품으로 피부보습 건강기능식품으로 밝혀졌다. 이는 파이토뉴트리에서 출연한 바 있는 먹는 세라마이드 제품 ‘곤약 세라미드’로 곤약감자에서 유래하여 피부장벽을 만드는 제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보습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는데 곤약감자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컨설팅 회사 라이프앤바이오에서도 2018년 주목받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선정되었다.

 

이를 본 팬들은 “리지님 얼굴 피부가 짱이네요”,  “이쁘당”, “물오른 미모 여신님 예쁘다” 등 리지의 미모에 대한 관심뿐만 아니라, 리지가 공유한 피부관리 최애템인 곤약 세라미드 제품에 대해서도 “효과 보려면 몇 달 정도 먹어야 하나요?”, “리지누나 피부 엄청 좋네요 곤약 세라미드 때문인가요?”, “너무 이뻐요 저도 세라마이드 먹으면 언니처럼 될 수 있나요” 등 많은 관심을 보였다.

 
리지는 곧 방송되는 패션앤 ‘팔로우미9’ MC로 합류 확정되어 시청자들에게 다가올 예정이다. ‘화장대를 부탁해 시즌3’ 에서도 도화살 메이크업으로 진정한 뷰티돌로서 매력을 보여준 바 있는데 실제로도 전문 메이크업을 공부하고 있어, 이번 팔로우미9에서 자신만의 뷰티노하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