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지존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지속적인 지출이 발생하는 생활비로 통신비가 있다. 현명한 통신비 소비는 가계비절감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초고속인터넷 가입비교사이트가 주목 받고 있다. LG SK KT 초고속인터넷가입과 인터넷티비 등의 결합상품과 혜택에 대한 종합적인 비교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빠르고 간편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현금사은품을 지급하는 곳도 있어 설치 부담을 줄여주지만 업체간 가입자 유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허위 및 인터넷티비사은품, 인터넷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설치 신청 시 사은품당일지급 등 과장광고로 인한 소비자 피해가 잇따르고 있다. 

 

인천에 사는 강모씨(34세)는 이사를 하게 되어 인터넷가입 설치를 알아보던 중 인터넷과 TV가 결합된 상품을 알게 되었다. 낮은 금액과 예상하지 못했던 사은품은 신청으로 이어졌다. 하지만 막상 신청을 하자 설명했던 것보다 비싼 상품으로 변경되었고 이로 인해 경제적 손실을 입게 되었다. 

 

전문가들은 사은품 많이 주는 곳도 중요하지만 초고속인터넷 단독상품과 휴대전화 등과 결합한 상품 중에서 자신에게 꼭 필요한 상품이 어떤 것인지 판단해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부가세가 제외된 상품은 아닌지도 살펴야 한다며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다. 

 

현금사은품을 다양하게 지원하고 있는 통신지존 관계자는 “통신비 절감을 체감할 수 있도록 명확한 안내가 핵심이다.”라며 “본사 경력직 상담사의 최적화된 요금설계가 가능하며 더 큰 혜택의 기회를 늘려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통신지존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고객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빠른 상담과 간편상담서비스를 진행한다. 전화 문의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보다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