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100% 기구필라테스 전문스튜디오, 룩스필라테스 선정릉역점이 4월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오픈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라테스는 재활과 근육 강화를 목적으로 시작된 운동이지만 많은 유명인들이 몸매관리 수단으로 효과를 보면서 최근에는 현대인의 직업병 예방과 체형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운동으로 인기가 높다. 특히 기구를 이용한 필라테스는 단기간 뱃살 빼는 운동으로도 인기가 많아 다이어터들도 많은 관심을 가진다.

 

룩스필라테스는 필라테스의 대중화를 목표로 런칭한 100% 기구필라테스 스튜디오다. 선정릉역점은 9호선 선정릉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 지역 최대 규모 필라테스 스튜디오로 오픈한다.

 

선정릉역점은 기존 1:1PT 수업에서 진행 가능했던 캐딜락과 리포머를 결합한 캐포머를 그룹수업에 도입해 운영되며, 캐포머룸과 바렐룸의 2개 그룹룸을 비롯하여 개인 레슨룸도 별도로 운영한다. 특히 1:1 ~ 1:8 의 다양한 소그룹 레슨을 통해 개인의 취향과 운동능력에 따라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룩스필라테스 관계자는 “필라테스 운동은 전문성이 중요하다. 룩스필라테스는 100%기구 필라테스 전문점으로 개개인의 체형과 체력을 고려해 운동을 시작할 수 있고, 코어 강화와 기본적인 운동능력 향상과 몸의 균형을 잡는데 탁월한 효과를 줄 수 있다”며 “룩스필라테스 선정릉역점에서 전문코치와 함께 회원님이 목표한 바를 이룰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룩스필라테스 선정릉역점은 오픈전 등록시 최대 60%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사전 등록시 고급운동복 증정과 동반등록시 필라테스 횟수 추가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룩스필라테스는 최근 오픈한 선정릉역점, 구의점, 천호역점, 송파나루역점 등을 포함하여 요가&플라잉 전문 스튜디오인 ‘요가룩스’까지 서울과 경기지역에 총 23개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룩스필라테스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