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장식 제공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시간이 지날수록 구매의사를 결정하고 계약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판매 후에 A/S서비스로 인하여 문제가 생기는 인테리어 사례들이 많이 발생하고 있다.

 

최근 이러한 걱정들로 인하여 업체를 선정하는 데에 있어서 소비자들이 걱정이 많은 추세이다. 인테리어의 한 소품인 커튼을 선택하는 데에 있어서도 그렇다.

 

하지만 동대문종합시장에서 30년이상 커튼을 판매하고 있는 ‘민경장식’은 우수 사례로 인하여 조금은 소비자들의 걱정과 불만을 덜었다. 

 

동대문커튼을 구입하는 고객들이 처음 계약에서부터 설치까지 기분 좋게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보장해주고 있다. 또한, 사장님의 확실한 영업마인드로 인하여 설치 후 생기는 A/S문제 또한 확실하게 보장서비스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 분들이 만족해 하고 있다.

 

직접 매장을 방문하기 힘든 고객 분들에 한하여 ‘민경장식’에서만 드리는 특별한 혜택 무료출장견적상담도 큰 이점으로 적용된다.

 

동대문커튼시장 민경장식은 커튼, 블라인드 등을 판매하는 도·소매 인테리어 전문점으로 다양한 차르르, 벨벳, 암막, 린넨, 쉬폰, 국내, 수입원단 3000여가지이상을을 직접 보유하고 있다. 콤비, 암막, 롤, 우드, 트리플쉐이드, 허니콤, 노블레스, 알루미늄 등 다양한 블라인드 제품들도 할인 행사 중이다.

 

동대문커텐 민경장식은 3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원조 도소매 매장으로 인테리어 전문가가 고객의 집에 맞게 센스 있는 감각을 보여주며 아파트와 신혼 집은 물론이고 전원주택, 빌라, 병원, 펜션, 거실, 안방, 회사, 행사장 등 다양한 장소의 시공경력을 자랑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구매 후에도 확실한 A/S 및 보상 제도로 고객들이 구매 후 만족도로 이어지고 있다.

 

업체 측은 “고객 한분 한분 찾아와주시고 연락 주시는 것 만으로도 감사한 마음으로 고객들이 구매후에 만족해 하실 때가 이 일을 하면서 가장 뿌듯하다. 거부터 현재에도 어떤 업체에서 무엇인가 구매를 하였을 때 구매 후에 A/S 문제로 해결되지 않은 많은 사례들을 보고 나서 정직하게 영업하면서 확실한 믿음을 드리고자 종합시장에서 유일하게 A/S보장 책임제도를 실시중.”이라고 말했다.

 

추후 조사결과 구매 후 고객만족도가 높은 이유에 대해서 확인해본 결과 민경장식만의 A/S보장서비스 비중이 높았다. 민경장식 관계자는 “내집꾸미기, 셀프 인테리어로 인하여 고객분들의 인테리어 쪽으로 수준 높은 감각과 멋진 인테리어를 뽐내고 있다. 그만큼 고객 분들의 집에 커튼을 설치하고 나서 만족해하시는 모습을 볼 때가 가장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대문커텐 민경장식은 매년 확실한 A/S 서비스와 정직하게 영업하는 방식으로 알려지고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