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철웨딩선생님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최근 예비 신혼 부부들의 고민 중 하나로 높은 결혼 준비 비용 등인 것으로 알려졌 수 있다.

 

특히 일반인은 웨딩홀은 결혼 준비 비용 중 큰 비용을 차지할 만큼 선정에 까다로운 기준을 적용하는 경우도 많다. 

 

식장인테리어는 물론 뷔페평가도, 주차까지 여러 요소를 따지며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기도 하다. 또한 적은 예산으로 결혼준비를 하고자 하는 경우도 늘고 있다.

 

이 가운데 울산에서 스몰웨딩 전문으로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김진철웨딩선생님’ 웨딩플래너 업체가 스몰웨딩을 찾는 예비 부부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측에 따르면, 울산지역 모든 예식장부터 웨딩샵 비용, 허니문 지역 비교 정보 그리고 추가할인정보까지 스몰웨딩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어 많은 예비 신랑·신부가 찾고 있다고 한다.

 

김진철웨딩선생님 이채은 수석 플래너는 “ 울산 지역 경기 침체로 인해 결혼준비 비용에 대한 부담을 많이 가지고 있어 예비 신랑,신부님들이 걱정이 많은데 실속 있고 알뜰한 웨딩 정보를 잘 알고 진행한다면 얼마든지 아끼고 행복한 결혼준비를 할수 있다” 고 전했다.

 

이어 “ 상담 및 진행비 모두 무료로 진행하고 있어 평일 및 주말에는 많은 상담 예약을 신청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업체 김진철 대표는 15년 동안 웨딩업을 해오면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웨딩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