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사관학원 부산캠퍼스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소방사관학원 부산캠퍼스가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소방공무원 특채 및 공채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한다.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9급 소방공무원 대규모 채용이 예상되는 가운데, 부산소방학원 소방사관이 다음달 7일(월) 기초/기본반 개강에 앞서 30일까지 ‘5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얼리버드 이벤트’는 5월에 개강하는 기초, 기본이론반에 등록한 수험생에게 플러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소방사관학원에 등록한 수험생에게 총 9가지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된다. 소방사관학원이 제공하는 혜택으로는 수강료 할인, 상품권 증정, 소방공무원 인강 무료, 모의고사 무료, 사물함 무료, 체력테스트 무료, 선행학습 무료, 독서실 할인, 합격팩 증정 등이 있다.

 

소방직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개강반 등록에 앞서 1:1 합격컨설팅을 통해 선배 합격자의 합격노하우 전수와 수험생 개인의 학습 정도에 맞춘 학습 방법을 컨설팅 받을 수 있다.

 

부산소방공무원학원 관계자는 “2019년도 소방공무원 시험이 시작됐다. 내년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단계별로 차근차근 학습하여야 한다. 소방사관학원 부산캠퍼스는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수험생들이 단시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방사관학원 부산캠퍼스는 소방공무원 시험과목을 전문적으로 강의하는 부산소방전문학원으로 경남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1대1 합격 컨설팅과 환승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