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닭국수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장기화되고 있는 경기침체 가운데 여전히 창업 시장은 새로운 인생의 기회로 삼으며 기회를 모색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아이템 선택 등과 같은 기획 과정부터 실행까지 많은 고민의 연속이며 초보 창업의 경우에는 갈피를 잡지 못하고 선택의 기로에서도 잘못된 선택을 하며 실패하는 경우가 다반수다.

 

이에 유망 창업 아이템 선정부터 부담감을 최소화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창업을 대안으로 삼는 예비 창업자들이 많아지며, 창업 전문가들도 본사의 안정적인 지원과 노하우를 전수 받으며 운영 해 나가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이 가운데 요즘 뜨는 프렌차이즈 대열에 들어서며 커다란 황금색 그릇에 닭 반 마리가 통으로 들어가는 비주얼로 닭 반 마리 칼국수라는 별명이 있는 이곳은, 푸짐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받아 방송에도 다수 출연한 바 있으며,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곳은 유망 프렌차이즈 창업으로 유명한 '파주닭국수'로 보통 닭국수뿐만 아니라 매콤한 맛의 매운 닭국수와 고소한 맛이 일품인 '들깨닭국수' 등 다양한 메뉴로 다채로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거의 전 매장 줄 서서 먹는 맛집으로 알려졌다.

 

업체가 다양한 메뉴로 사랑받으며 쉬운 창업이라 불리는 것은 본사에서 구축한 ‘40초 운영 시스템’에 있다. 전 메뉴가 40초 안에 조리가 가능하여 테이블 회전율을 높이고 이는 곧 수익의 극대화로 이어져 빠른 투자금 회수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파주닭국수 관계자는 “뜨는 창업 아이템 ‘파주닭국수’는 가맹계약 1년 만에 50개 매장 계약을 달성할 정도로 검증된 프랜차이즈이다. 계속해서 가맹점 개설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보다 자세한 문의는 파주 맛집 파주닭국수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가능하다.”고 밝혔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